지수, 데뷔 후 첫 혼성 듀엣곡 발표
2025.10.09 | by Billboard Korea지수, 제인과 신곡 "EYES CLOSED" 발표! 뮤직 비디오 공개는 바로 오늘 10일 오후 1시

올해 2월 미니 앨범 Amortage를 발표했던 지수가 8개월만에 새로운 곡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제인(ZAYN)과 함께 한 듀엣곡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EYES CLOSED"는 지수의 낮고 허스키한 보컬과 부드러우면서도 폭 넓은 제인의 목소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듣기 편안한 팝송이다. 로제가 브루노 마스, 알렌 워커와 함께 작업한 적 있지만 지수가 혼성 듀엣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뮤직 비디오 공개를 앞둔 10일(한국 시간) 새벽, 지수는 공식 앱을 통해 "서프라이즈 프로젝트였던 "Eyes Closed"가 나왔다. 처음 이렇게 듀엣곡을 해봐서 너무 긴장도 되고 설렜는데 멋진 아티스트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얼른 다 듣고 좋아해주길 바란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직 비디오는 전세계 동시에 공개된다!"라고 말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2010년대 영국을 대표하는 보이 밴드 원 디렉션(One Direction)을 탈퇴하고 솔로 커리어를 시작한 제인은 첫 솔로 싱글 "Pillowtalk" 발표와 동시에 빌보드 핫100 1위를 차지했다. 이후에도 테일러 스위프트, Sia, 팀버랜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커리어를 펼쳐온 제인은 지난 7월 뉴욕에서 열린 블랙핑크의 콘서트에서 딸 카이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가을 날씨와 더할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듀엣곡을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길. "EYES CLOSED" 뮤직 비디오는 10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